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위례 신도시 카페 위례주차카페 추천 (백금당 송파위례점)

 

 

 

 

위례 신도시 카페 백금당 송파위례점을 소개합니다

위례 신도시 하면 많은 분들이 알고는 있는데

막상 가보았다라고 하는분들은

별로 없는거 같아요

 

 

 

 

 

위례 신도시 카페 위례주차카페 추천 (백금당 송파위례점)

 

 

 

 

저는 송파에 살고 있지만

위례에는 가까운 지인이 살고 있어서

자주 가다보니

어쩔때는 잠실 송파보다도

더 친숙하게 느껴지는 그런 곳이에요

 

 

위례 신도시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송파에 살고 있으니

주차가 가능한 카페인지 아닌지가

저에게는 조금 중요합니다

 

 

 

 

 

 

 

위례 신도시 카페 위례주차카페 추천 (백금당 송파위례점)

 

 

 

 

 

위례 신도시 카페 백금당 송파위례점은

상가에 입점해 있어서 그런지

상가 주차장이 잘 되어 있고 자리도 많아서 불편함이 없었어요

 

 

일단은 점심도 해결해야해서

점심은 백금당 상가에 위치해 있는 채선당에서 먹고

짜잔~ 가보고 싶었던 백금당에 가보았는데

주차장에서 엘베타고 채선당

채선당에서 엘베타고 백금당으로

아주냥~ 연결이 매끄럽네요 

ㅋㅋㅋ

 

 

 

 

 

 

 

 

위례 신도시 카페 위례주차카페 추천 (백금당 송파위례점)

 

 

 

최근에는 주로 테이크아웃을 하는 카페가 많고

개방감이 좋고, 야외테라스가 있는

그런 신상 카페들이 많이 생기다 보니까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는게 쉽지는 않은거 같아요

 

 

나이가 조금 있다보니까

개방감도 좋치만 가끔은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차한잔 먹고싶다라는 마음도 많이 드는데

백금당 위례 신도시 카페가 딱 맞춤이라고 해야할까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급지고

제가 좋아하는 엔틱한 느낌에 아기자기한 소품

어디어디서나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올것 같은

포토존도 많이 보이고

사람만 많이 없으면 여기저기 사진찍고 싶은

그런 생각이 많이 드는 카페 였어요

 

 

 

 

 

 

 

 

 

 

 

 

우선 신상 카페니까 메뉴들이 궁금하실텐데요

백금당 카페의 시그니처는

백금당 케이크 (수플레)가 시그니처 인것 같아요

백금당 커피는 드립으로 진하게 내린 커피에

하루쯤 숙성을 시켜놓은 커피라고 하는데

라떼보다는 조금 달은 맛의 

진한 커피입니다..

 

 

주로 콜드브루를 내려 베이스로 커피음료가 만들어 지는거 같아요

함께 갔던 언니는 콜드브루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그럴 필요는 전혀 없어요

 

 

드립커피가 있어서

즉석해서 신선한 커피를 마실수가 있었어요

커피 안좋아하는 분들은

에이드, 팥빙수, 착즙주스, 초코우유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기호대로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위례 신도시 카페 위례주차카페 추천 (백금당 송파위례점)

 

 

 

 

수플레는 과일과 함께 나오는데

시간이 15~20분정도 걸리는거 같으니 감안하시고

뭐~ 커피마시며 수다떨다보면 되니깐

그건 그닥 중요하진 않은거 같아요

 

 

 

일단 중요한건

주차가 어렵지 않고 쉽다는 사실!

2시간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는 사실!

비오는날에도 주차장에서 엘베타고 바로 갈수 있어서

편하고, 요즘같지 않게 음료나 케이크도

바로 자리로 가져다 주니까

또~ 색다른 느낌의 카페라 신선했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고~

분위기 있고~

고급지고 엔틱한 느낌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위례 신도시 카페 백금당 추천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작 복작한것도 좋치만

가끔은 가까운 지인과 가족들고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한잔 하고 싶다~ 할때가 있잖아요

딱 맞춤이에요

 

 

애견과 함께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유모차에 태워서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위례에 분위기 있는 백금당이 생겨서

좋치아니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