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기록

서울숲 튤립 놀거리~ 볼거리 많은곳 데이트장소추천

 

 

 

 

서울숲은 사계절 언제나가도 좋은곳입니다

사진찍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고

피크닉장소로도 손색없고

데이트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은곳 중에 한곳이네요

 

 

봄에는 벚꽃이 너무 이쁜 벚꽃길이 있고

요즘 계절에 가면

서울숲에는 튤립이 예쁘게 피어있는데

한참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서울숲 튤립은 

추운 겨울날 심어놓는다고 하죠?

그러면 지금 계절에 튤립이 핀다고 하더라구요

 

 

해마다 같은장소 같은곳에

꽃이피지만 매번 다른색 다른느낌의 튤립을

만나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곳곳에 튤립이 피어 있어서

사진찍기가 좋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춥지 않으니

조금 일찍 나가서 꽃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서울숲 인근 성수동쪽으로

맛집들이 많이 있으니 맛난것도 먹고 하면

좋치 않을까 싶네요

 

 

 

 

 

 

 

 

 

 

 

서울숲은 피크닉하기에도 좋아서

먹을거리랑 돋자리 같은걸 챙겨오셔서

쉬었다 가는 가족도 많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강아지가 집에 있어서

가끔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고

강아지 운동도 시킬겸

차를 가지고 일부러 찾는곳이기도 한데요

 

 

서울숲은 제법 크니까

한바퀴 돌다보면 운동도 되고 좋은것 같아요

지금은 튤립이 한참이고

수선화는 많이 졌긴한데

나름~ 튤립이 너무 이뻐서 좋았네요

 

 

 

 

 

 

 

 

 

 

 

서울숲 주차장도 있는데

주말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수도 있고

저는 서울숲역 앞으로 골목으로 들어가면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그곳에 차를 세우고 다니곤 합니다

 

 

평일에는 상관없는데

주말에는 차가 많이 밀리고 

주차장이 혼잡합니다